[Unreal 개발기] 4 - 클래스간 커뮤니케이션
Engine/Unreal2017. 2. 22. 01:1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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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Spawn함수나 new 연산자를 이요해서 객체를 생성하고 참조를 얻는 방법
Pseudo code
SpawnerLocating 헤더에서 MyMonster헤더를 참조하고
MyMonster의 ccp에서 SpawnerLocating의 헤더를 참조해서 각각의 클래스에서 new 또는 GetWorld()->SpawnActor 함수로 MyMonster를 참조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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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 이미 있는 객체의 참조변수를 이용하는 방법
world 상에 이미 있는 Actor를 스포이드로 찍어서 참조하는 방법
uproperty로 변수를 노출 시키면
위 사진 처럼 스포이드를 선택 후 camera나 다른 액터를 선택해서 참조하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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